International Performing Art Center

IPAC홀 소개


* 서초구 정식 등록된 등록공연장(등록번호 서초 2023-001) *

 

IPAC아트홀은 따뜻하고 품위 있는 공간으로 사랑받고 있는 살롱콘서트 전문 홀입니다. 


아티스트가 관중과 아주 친근하게 영감을 공유할 수 있는 장소로, 2017년 개관이후 400 회가 넘는 살롱 콘서트를 국내외 아티스트와 함께 기획, 진행하였습니다.


 모든 방문객이 언급하는 첫 번째는 IPAC의 분위기가 서울의 다른 콘서트홀과는 다르다는 것입니다. 


뮤지션과 관중이 공연과 공연 후에 밀접하게 상호 작용하는 개방적 분위기의 유럽 스타일 살롱홀로 슈베르트의 비엔나를 이동해 놓은 것 같은 홀에 앉아 


첼리스트의 숨소리를 들을 수 있고 오페라 가수의 눈에서 표정이 바뀌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와인 한 잔을 즐기며, 음악가들에게 그동안 궁금했던 질문을 하고, 이야기를 나눕니다. 


IPAC은 살롱 콘서트홀일 뿐만 아니라 음악가와 음악 애호가의 음악 커뮤니티를 위한 멤버십도 운영하여, 


예술가, 학생, 음악 애호가 및 대중이 열정을 공유하고 배우며 성장할 수 있는 공동체로 자라나고 있습니다. 


콘서트, 강의, 와인 뷔페 리셉션, 초보자 음악 레슨, 마스터클래스, 워크샵등 이벤트들이 수시로 있습니다.




[기사] IPAC offers new form of dinner theater

- TheKoreaTimes

[랜선6터뷰] 와인과 함께하는 살롱 콘서트

- 온오프믹스 블로그

예술가와 거리 일미터 - IPAC Music Seoul youtube.com

말랑말랑 클래식 life

Softly Classic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