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콘서트멤버쉽

월요콘서트 멤버쉽은 클래식 커뮤니티를 구축키 위해 IPAC 인터내셔널퍼포밍아트센터 주식회사가 2019년 1월 부터 운영해온 회원제로 IPAC에 뜨거운 성원을 아끼지 않는 분들이 멤버로 활약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월요콘서트 멤버쉽은 38명으로 제한되어 있으므로 가입전 꼭 문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월요콘서트

매주 월요일 다양한  음악세계가 여러분 앞에 펼칩니다. 


회원권> 30만 원

회원가입일부터 1년동안  모든 월요콘서트에 무료입장 (단, 본인에게만 국한) 비회원은  일반 티켓팅 



가입하려면…


1.  문의 이메일: contact@ipac.ac 전화: 010 7207 2016 

2. 입금 계좌 :국민은행,예금주:인터내셔널퍼포밍아트센터(주), 086601-04-125737 본인 이름(월요콘서트 멤버쉽)  예: 홍길동(월요콘서트 멤버쉽) 



가입하시면, 다음과 같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무료 입장 (사전예약)


♥ IPAC월요콘서트에는 에프터콘서트 와인 리셉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살롱문화의 주인공이 되어 예술적 삶을 영위하세요.


♥적극적으로 관중과의 소통을 찾는 연주자들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연주자에게, 편안하게 청중과 만날 수 있는 공간을 선사하는 뜻있는 공동체의 일원이 되세요.


♥당신만의 취향을 구축해 가세요. 인기 있는 레퍼토리의 전문 연주 공연과 각 연주자들의 지극히 개인적인 음악세계로의 인도, 다채로운 클래식의 반짝이는 조합을 경험하세요. IPAC에서 연주자들과 함께 이벤트를 기획하며, 다양한 장르와 경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음악과 편안하고, 낭만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당신이 월요콘서트 멤버가 되시면…


다양한 레퍼토리를 가지고,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회원과 공감대 형성을 모색하고, 적극적으로 자신의 음악세계를 소통하려는 연주자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현재, 클래식 음악계에서 핫한 콘서트와 콘서트 시리즈의 맛을 볼 좋은 기회입니다. 연주회도 여행과 같이, 많이 알수록, 더 즐길 수 있는 것이기 때문이죠. 현역 연주자들이 자신의 음악세계를 소개하고, 영감을 드리려 할 것입니다. 유혹에 귀를 기울여 보세요.


주중 하루 저녁 시간을 이용해, 낭만적이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방대한 클래식 래파토리를, 현역 아티스트의 숨결을 매개체로 접하실 수 있습니다. 큰 변화는 반복의 힘으로 이루어집니다. 1년이라는 긴 기간 동안 관객과 연주자 사이에 형성되는 공감대를 통하여, IPAC의 월요콘서트 멤버쉽은 아티스트와 일반인이 가족처럼 편하게 소통함으로서, 클래식 음악이 현대인의 생활을 정화하는 힘을 발휘할 수 있게 하는 콘셉트라고 생각됩니다.

--